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장신고접수
작성자 백선미 (ip:221.165.251.171)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6-12 14:28:2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9


① 성 명 (상호명) :  백선미

 

② 연락처 :   010-2333-6430

 

③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85-2

               신창비바패밀리아파트 112동 103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옥션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년 8월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HP Officejet 761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일부 색상 나오지 않음 (특히 마젠타)                 (예:잉크시스템실패, 용지걸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8-06-21 16:20:0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새시대전산

    안녕하세요
    헤드 청소는 해보셨나요?
    헤드청소하면 테스트페이지가 출력되는데요~ 색상이 모두 정확하게 출력이 되는지 확인가능합니다.

    테스트페이지에서 색상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다면 헤드쪽에 잉크가 막혔거나, 노즐이나 카트리지쪽에서 잉크 공급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상품을 당사 as센터로 입고 시키셔서 점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상품을 보내시게 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포장하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