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장 신고 접수합니다
작성자 이재군 (ip:118.38.64.58)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21 11:13: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1


 

① 성 명 (상호명) :  이재권

 

② 연락처 :   010-2248-6375

 

③ 주소 : 울산 광역시 북구 매곡산업1길 16 다물기계 공장내 측정실  

 

④ 구매하신 사이트 : G마켓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6.10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HP 8610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잉크 시스템 실패                          (예:잉크시스템실패, 용지걸림......)

호스가 씹혀서 잉크가 새길래 호스 새로 구입하여 설치했더니 파란색과 노란색 잉크가 잉크통에서 카트리지로 들어가질 않아서 잉크 오류가 뜨네요 혹시 출장 A/S가 가능한지 가능하면 언제되는지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네요

첨부파일 20181121_110957.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8-11-21 11:43:22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해당 메시지는 카트리지를 교체하라는 메시지입니다
    출장은 불가능하구요, 카트리지를 교체하셔서 고객님이 직접 교체하시거나, 상품을 당사 고객센터로 입고시켜주시면 점검 및 수리 가능합니다.
    기타 다른 문의있으시면 게시판 및 고객센터 이용해주시고, 좋은 하루되십시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