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프린터 고장
작성자 신혁철 (ip:59.13.31.205)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1-17 16:5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4

 수고하십니다.

인쇄를 잘 하다가 갑자기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시스템 문제 공급 시스템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 있는 다른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오"

어떻게 조치해야 합니까? 신속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사용기종은 hp 8210 양면 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8-11-21 11:48:5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공급기 주의사항 중 에어마개는 열고 사용하셨나요??
    에어마개를 열고 사용하시고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반복적으로 메시지가 떠서 사용아 불편하시다면 상품 당사 고객센터로 입고시켜주셔서 점검 받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051-501-8259/070-8263-8250
    문제가 해결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십시오
  • 신혁철 2018-11-21 17:59:3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시스템 문제는 프린터 고장이 아니라 컴퓨터 시스템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다른 노트북으로 프린터 실행시 인쇄가 잘 됩니다. 수고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