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고장신고 접수합니다.
작성자 정경숙 (ip:218.232.188.53)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10 23:28: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8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① 성 명 (상호명) : 정경숙



② 연락처 :010-6344-7993



③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90 휴먼시아새뜰마을 301동 1002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G마켓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년 11월 19일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Officejet761무한잉크공급기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헤드청소 몇차례 실행 했으나 인쇄상태 불량 상태 지속됨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8-09-17 10:29:4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헤드청소하면 테스트페이지가 출력되는데요~ 색상이 모두 정확하게 출력이 되는지 확인가능합니다.

    테스트페이지에서 색상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다면 헤드쪽에 잉크가 굳거나 막혀서 잉크 공급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상품을 당사 as센터로 입고 시키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는 방법과 고객님이 헤드세정액과 무한카트리지를 구매하셔서 조치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시게 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포장하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