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① 성 명 (상호명) : 정경숙
② 연락처 :010-6344-7993
③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90 휴먼시아새뜰마을 301동 1002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G마켓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년 11월 19일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Officejet761무한잉크공급기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헤드청소 몇차례 실행 했으나 인쇄상태 불량 상태 지속됨 |
|
헤드청소하면 테스트페이지가 출력되는데요~ 색상이 모두 정확하게 출력이 되는지 확인가능합니다.
테스트페이지에서 색상이 제대로 출력되지 않는다면 헤드쪽에 잉크가 굳거나 막혀서 잉크 공급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상품을 당사 as센터로 입고 시키셔서 점검을 받아보시는 방법과 고객님이 헤드세정액과 무한카트리지를 구매하셔서 조치취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품을 보내시게 된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포장하는 방법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제가 해결되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