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결제 - 카드결제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30 11:3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7

이미 사용중인 공인인증서가 있는데 추가로 발급받아야 하나요?

     이미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신 회원님께서는 기존의 공인인증서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며,

     한번만 발급받으시면 모든 카드 결제시 사용가능합니다.

    

▶ 집과 직장에서 공인인증서를 동시에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집과 직장에서 공인인증서를 동시에 사용하시려면 공인인증서를 복사하여 사용하고자 하는

     PC로 이동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 공인인증서 사용 유효기간과 갱신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공인인증서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인증서 갱신은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기

     1개월전부터 가능합니다. 해당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으신 등록기관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갱신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거래은행 방문 → 인터넷 뱅킹 신청 → 거래은행 홈페이지 접속 → 공인인증서 발급

     신용카드 결제시 공인인증서는 범용공인인증서 또는 신용카드용 공인인증서만 사용가능합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후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뜹니다. 이때 카드결제를 선택후

     해당카드사와 할부개월수를 선택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결제창이 뜨면 카드결제를 클릭 후 ISP 신청/재신청을 클릭합니다.

     ISP 신청/재신청 →  카드번호/E-MAIL → 카드정보입력 → ISP 비밀번호 입력

 

신용카드 결제 후 거래가 취소되었는데 카드대금 청구서가 왔어요?

     신용카드로 결제한 상품이 취소되면 신용카드 승인이 자동 취소됩니다. 취소된 상품에 대해     

     카드대금 청구서를 받으셨다면 주문취소 전에 해당 카드사에서 청구서를 작성하였기 때문입니다. 

     청구된 카드대금은 취소데이타를 접수한 해당 신용카드사에서 회원님께 환급, 승인취소,

     한도복구를 해 드리니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카드 승인 취소 기간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주문취소 후 4~5일(토/공휴일 제외) 이 소요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