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급시스템 문제
작성자 정달님 (ip:220.86.170.224)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2-03 00:15: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① 성 명 (상호명) :  정달님

 

② 연락처 :   010-3064-7642

 

③ 주소 :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432-1 SK뷰 101동 1504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새시대전산 사이트

 

⑤ 구매하신 날짜 :   2019년 6월에서 7월경

 

⑥ 프린터 기종 :  HP OfficeJet Pro 8210


⑦ 기계증상 :   이사하면서 에어호스 막아둔걸 깜빡하고 쓰다가 다시 에어호스를 열고 썼는데, 쓰다가 에러 표시가 떴습니다.    

첨부파일 hpprinter.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20-12-03 09:29:5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호스가 차단된 상태로 사용하시면 카트리지에서 프린터 헤드쪽으로 잉크공급이 중단되며 심할경우 헤드쪽에 손상이 올수 있습니다
    일단 홈페이지 좌측 카테고리 설치영상에서 "카트리지 교체 및 에어작업영상" 시청하신 후 에어작업하는 부분만 따라해보시고 해결이 안 될 경우
    오류메세지에 표시된 색상 카트리지 구매 후 교체하셔야 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