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살뜰 쿠폰존
고장신고접수입니다.
잘 사용해 오고 있는데...
어제 보니 프린터가 작동이 되지 않는데..
프린트 헤드가 누락되었거나 감지되지 않거나, 잘못설치되었거나 호환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라고 뜨네요.
검색해서.. 기본조치는 해봤습니다. 헤드를 다시뺐다 꽂아도 봤고 전원을 빼서 한참을 뒀다가
다시 해보기도 했고.. 개선이 안되는데..
헤드를 교체해야 할 상황으로 봐야할까요?
헤드는 여기서 파는지 모르겠네요.
오피스젯프로8100 프린트전용입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헤드가 손상된걸로 판단되고 교체하셔야 할 것 같아요 ㅠ.ㅠ
헤드는 저희 홈페이지 또는 HP고객센터(1588-3003)에서도 구매 가능하구요
직접 교체가능한데, 여의치않다면 저희쪽으로 상품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다른 사항있으시면 게시판 및 고객센터 이용해주시고,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