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색 카트리지 고장으로 기사님을 부르고 어느정도 잘 쓰고 있다가
또 다시 카트리지 고장이 발생하였습니다. 수리 당시에 또 다시 이런 상황이 나오게 되면 카트리지를 바꿔서 넣어봐라고 하여서 해보았습니다. 상황이 개선되지 않아 헤드를 빼고 다시 넣었더니 검정색 카트리지를 인식하였습니다.
그리고 한 1주일뒤에 프린트를 사용하였더니 몇장 정도 잘 나오다가 프리트헤드고장이라는 문구가 뜬 이후 도저히 손 쓸 수 있는 방법이 없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헤드를 교환하는 비용을 살펴보니 12만원의 비용이 드는것을 알게 되었고 교환할 빠에는 새제품을 사는게 낫지 않을까 생각도 들게 되는게 현실입니다. 또 기사님방문을 하면 출장비용이 발생할 것이라 생각합니다.(참고로 사는곳은 해운대구 좌동입니다)
36만원의 고가인 프린트를 사서 고장이 나지 않고 계속해서 잘 사용하길 바랬지만 여러번 기사님 방문을 하여도 잦은 고장이 계속 생기는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새시대 전산에서 구매한 hp8600 제품을 계속해서 사용하고 싶지만 이번에 큰 비용을 투자하여 고친다 하더라도 고장이 날 가능성이 없어지지 않는다 생각하고 프린트를 사용할때 마다 고장이 나지 않을까 조마조마하게 되는게 너무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대학생이라 많은 문서들을 뽑아야 할 시기라 효율적으로 프린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헤드를 바꾸어야 할지 새제품으로 교환해야할지 새 제품이 아니더라도 대체적인 방안이 있으면 말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5월 10일 부터 개인적인 사정으로 집에 없게 되어 최대한 빠른시일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 2235 2629 (질문자 번호)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