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110A] 인쇄 품질이 좋지 않을때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1-20 18:46: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62
 
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어서 집게를 물려
 
둡니다.
 
증상
  • 선이 흔들리거나 비뚤어 져서 인쇄되는 경우
    참고 :용지 급지대 왼쪽으로 용지고정 가이드가 있습니다. 출력용지가 오른쪽으로 고정 될 수 있도록 용지고정 가이드를 이동하여 주십시오.
  • 글자가 겹쳐서 인쇄되는 경우
  • 글자가 희미하게 인쇄되는 경우
  • 그림자처럼 음영지게 인쇄되는 경우
  • 글자나 그림이 번져서 인쇄되는 경우
  • 컬러나 흑백 부분이 비어서 나오는 경우
참고 :모든 하드웨어 제품에 있어 HP 잉크 카트리지가 아니거나 리필 잉크 카트리지를 사용한 경우 , 고객에 대한 보증 또는 고객과의 모든 HP 지원 계약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품의 고장이나 손상이 HP 제품이 아닌 다른 회사의 잉크 카트리지나 리필 잉크 카트리지로 인해 발생한 경우, HP는 제품의 고장 또는 손상의 수리에 드는 용역 및 자재에 대해 표준 비용을 청구합니다. 리필 잉크 사용으로 인해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때는 새로운 정품 잉크 카트리지로 교환 하는것이 좋습니다.
1단계 : 진단 페이지 인쇄
  1.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한 후, '설정>인쇄 설정> '프린터 도구 상자' 을 선택합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합니다.
  2. '진단 페이지 인쇄' 를 누릅니다.
  3. 프린터 상태에 대해 알려면 진단 페이지를 인쇄하십시오.
    '페이지 인쇄' 를 누릅니다.
  4.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 의 도움을 받습니다.
2단계 : 잉크 잔량 확인
인쇄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잉크가 부족한지 확인합니다.
  1.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한 후, 오른쪽 상단의 '남은 잉크량' 를 누릅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합니다.
  2. 여기에 나타나는 양은 예상치이므로 실제 잉크 잔량은 다를 수 있습니다.
    참고 :잉크잔량 계산원리 : 최초 잉크장착 혹은 교체후 인쇄시에 사용하는 잉크분사량을 감지하여 복합기의 메모리에 해당 수치를 저장하게 됩니다.잉크 잔량 예상치는 실제 잉크 잔량이 아니고, 기존 잉크량에서 분사량을 계산하여 뺀 것입니다. 따라서,
    • 복합기를 초기화 하게되면 해당 값이 지워지게 되어 잔량을 표시하지 못하게 됩니다.
    • 사용중이던 잉크를 다시 넣으면 복합기에서는 중고잉크로 감지하여 잔량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단계 : 인쇄 헤드 정렬
  1.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한 후, '설정>인쇄 설정> '프린터 도구 상자' 을 선택합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합니다.
    왼쪽 하단의 인쇄 설정> '프린터 도구 상자' 를 선택합니다.
  2. '인쇄 헤드 정렬' 을 누릅니다.
  3. '페이지 인쇄' 버튼을 누릅니다.
  4. 정렬 중에는 한장의 페이지가 인쇄됩니다.
  5. 정렬 페이지를 유리 평판에 올려 놓고 복합기의 'OK' 버튼을 누릅니다.
  6. 액정화면에 정렬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 화면의 정렬 안내창에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4단계 : 프린트 헤드 청소
  1.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한 후, '설정>인쇄 설정> '프린터 도구 상자' 을 선택합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합니다.
  2. '프린트 헤드 청소' 를 누릅니다.
  3. '청소' 버튼을 누르면 인쇄가 시작 됩니다.
  4. 이 청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용지가 인쇄됩니다.
    인쇄 품질이 좋으면 [완료] 를 누르십시오.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2차 청소] 를 눌러 좀 더 깨끗이 청소하십시오. 이 작업에는 약 1분이 소요되며 용지가 한 장 사용됩니다.
  5. 2차 청소를 누르면 이 청소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용지가 인쇄됩니다.
    인쇄 품질이 좋으면 [완료] 를 누르십시오.
5단계 : 테스트 페이지 인쇄
  1. 바탕화면의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한 후, '설정>인쇄 설정> '프린터 도구 상자' 을 선택합니다.
    참고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컴퓨터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실행합니다.
  2. '테스트 페이지 인쇄' 를 누릅니다.
  3. 장치가 컴퓨터로부터 데이터를 정확하게 전송 받아 인쇄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면 견본 페이지를 인쇄하십시오. 이 작업에는 일반 용지가 사용됩니다.
    '페이지 인쇄' 를 눌러 견본 페이지를 인쇄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