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
어서 집게를 물려둡니다.
개요
복합기의 상태는 인쇄를 할 수 있는 상태이지만,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지 않고 프린트 아이콘만 삭제 후 재 인식 함으로써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재인식 방법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프린트 상태가 '준비됨, 문서 0' 상태여야 합니다.
-
USB 케이블을 제거 합니다.
-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
사용하는 복합기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삭제' 를 누릅니다.
-
확인 창이 나타나면 '예' 를 누릅니다.
-
컴퓨터의 '시작 > 실행'을 클릭 합니다.
-
실행창이 나오면 입력창에 'REGEDIT' 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대소문자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이 열리면, 'HKEY_LOCAL_MACHINESYSTEMControlSet001Enum' 의 경로대로 더블클릭 한 후 ENUM 폴더에서 마우르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고 사용권한을 클릭 합니다.
-
사용권한 창이 나오면 모든권한에 체크를 하고 확인 을 클릭 합니다.
-
다시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에서 'HKEY_LOCAL_MACHINESYSTEMControlSet001Enum'의 하위 폴더 중 DOT4 로 시작하는 폴더가 있는 지 확인 하고 DOT4로 시작하는 'DOT4, DOT4PRT, DOT4USB' 폴더를 삭제 합니다.
-
다시 레지스트리 편집기 창에서 'HKEY_LOCAL_MACHINESYSTEMControlSet001Enum'의 하위 폴더 중 USBPRINT 폴더를 더블 클릭하여 설치하려고 하는 복합기의 모델폴더 가 있으면 삭제 합니다.
-
삭제가 완료 되었으면 컴퓨터를 재부팅 하고 USB 케이블을 다시 연결 합니다.
-
USB 케이블을 연결하면 우측하단에 '새 하드웨어 발견' 메시지가 나타나고 잠시 후 프린터 및 팩스 창에 복합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
다시 인쇄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