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트리지문제
작성자 김민정 (ip:118.32.216.2)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8-28 18:50:57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193

HP8610 구입하여 잘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몇일전부터 카트리지를 교체해달라는 메세지가 떠서

에어작업을 해주었는데도 파란색 카트리지가 없다는 메세지가 뜨길래

통합카트리지 파란색만 구입하여 교체 하였으나

프린트에서 작동하지 않는 이전세대카트리지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프린트가 안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 알려주십시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20-08-31 09:49: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http://www.printer.pe.kr
    접속하셔서 "HP8610 다운그레이드"다운받으셔서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김민정 2020-09-01 19:48: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알려주신대로 다운그레이드 다운받아 실행하였으나 작동이 안됩니다.
    다른방법은 없나요?
  • 새시대전산 2020-09-02 15:15:35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홈페이지에서 "950정품개조카트리지" 해당 색상 구매 후 교체해보시거나 기계를 저희쪽으로 보내셔서 점검 받아보셔야 할 것같습니다
    기계를 보내시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접수 후 포장방법 안내 받으시고 보내셔야 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