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결제 - 계좌이체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30 11:5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81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을 알고 싶어요?

     경남은행 (24시간), 신협 (00:10 ~ 23:50), 광주은행 (00:10 ~ 23:55), 외환은행 (00:10 ~ 23:00),

     국민은행 (24시간), 우리은행 (24시간), 기업은행 (24시간), 농협중앙회 (00:30 ~ 24:00),

     전북은행 (07:00 ~ 24:00), 제주은행 (00:20 ~ 23:55), 부산은행 (00:10 ~ 23:50), 하나은행 (00:15 ~ 23:50),

     새마을금고 (00:30 ~ 23:30), 한국시티은행 (24시간), 수협중앙회 (00:30 ~ 24:00), SC제일은행 (24시간),

     신은행 (24시간), 우체국 (00:10 ~ 24:00 / 단, 04:00 ~ 05:00 사용불가), 대구은행 (01:00 ~ 24:00 / 단,

     일요일, 공휴일은 07:00 ~ 24:00) 이상 은행별 가능한 시간입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작성후 결제하기를 클릭하시면 결제창이 뜹니다. 이때, 실시간 계좌이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수 없나요?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시 잔액이 부족하다는 에러 메시지가 떠요?

     실시간 계좌이체시 잔액이 부족하다는 에러 메시지가 뜨는 이유는 회원님의 통장잔액이

     상품대금보다 적기 때문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해당은행에 결제할 수 있는 돈을 충분히 입금해

     주시거나, 충분히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는데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라는 메시지가 떠요?

     실시간 계좌이체 과정에서 해당 금융기관에서 발급하는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 웨어 설치여부를 묻는 창이 뜨는 경우, ‘설치’ 또는 ‘예’를 선택하셔서 결제를 진행해주십시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