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OfficeJet 7510 - 잉크카트리지 오류
작성자 김영렬 (ip:58.143.74.32)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9-17 14:53: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


① 성 명 (상호명) :  김영렬

② 연락처 :  010-5197-0550

③ 주소 : 서울시 송파구 한가람로406, 상가동104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이곳 SSD21

⑤ 구매하신 날짜 :  2021년쯤

⑥ 프린터 기종 :  HP OfficeJet 7510 - 무한잉크포함

⑦ 기계증상 :  몇일 전부터 갑자기 잉크가 없다고 해요, 업무가 마비되네요 ㅜㅜ,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쓰는데, 최근에 업데이트 몇번했더니 그 영향일까요? 아무튼 업무가 안되니 도움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001.JPG , 002.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23-09-19 09:33: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홈페이지 좌측 설치동영상에 "카트리지 교체 및 에어작업영상" 시청하시고 에어작업 하는 부분만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해결이 안 될 경우 카트리지를 교체하거나 헤드를 수리해봐야 합니다
  • 김영렬 2023-09-26 16:41:13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카트리지 구입해서 설명서대로 했어도 인식을 못하네요
    윗글과 저도 같은 상황인데, 밑에 번호로 전화해야하나요?

    .....동일 오류 메세지 발생시 헤드쪽 카트리지 칩 보드 문제입니다 070-8263-8250 으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