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트리지 정품이 아니라고 경고와 함께 오류 (양식 사용)
작성자 박승우 (ip:175.197.70.179)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14 20:3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3


① 성 명 (상호명) :  박승우

 

② 연락처 :   010 6301 8541

 

③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대림로 34나길18 (3층)

 

④ 구매하신 사이트 :         기억이...  그쪽엔 기록이 없나요?  난 컴퓨터도 그사이에 갈아서 ..

 

⑤ 구매하신 날짜 :                2016년 3월 (정확하지 않음)

 

⑥ 프린터 기종 :          HP Officejet 8610

 

⑦ 기계증상 :             

사용한지 1년 반 되었는데 1년 정도 되었을 때부터 벅벅거리더니 줄이 삐뚤거리다가 - 이런 것은 청소와 한장씩 인쇄하는 것으로 넘어갔지만 - 두달 전부터 잉크 교환 안내가 나오더니 - 이때 잉크를 확인하니 절반 이상 남아있었음 -

이후엔 카트리지가 정품이 아니라고 인쇄가 제대로 안되고 한두줄만 인쇄하고 종이만 버립니다.

아직 잉크는 남아있고, 조치가 필요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7-10-13 11:44:3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답변이 늦어진점 죄송합니다ㅠ
    해당 증상은 호스와 카트리지쪽 문제인걸로 판단되며, 해당 웹사이트 왼쪽 설치동영상에 호스 다시 잡아주는 동영상 참조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서 정확한 오류메시지 알려주시면 직접 조치 또는 상품 as받으실 수 있게 조치 취해드리겠습니당~
    문제가 해결되게끔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