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카트리지 인식이 안됩니다.
작성자 남지약국 (ip:122.45.80.147)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5-22 22:48:3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9

 

 
안녕하세요?
hp 오피스젯 프로 8600 복합기 무한공급기 구입하여 사용중에 어느날 갑자기 카트리지 인식안되어 제거하였다 다시장착 하면 인식되다가 전원 다시켜면 인식안됩니다. 뭐가 문제입니까? 2017/05/22 22:4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7-05-23 15:24: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카트리지는 소모품이라 사용하시다보면 인식이 안 될 경우가 있습니다.
    \'소모된 카트리지\'라고 뜬다면 카트리지를 교환해 주셔야 한답니다~ 카트리지는 웹사이트 왼쪽 무한잉크공급기 카테고리에서 구매가능하시구요~
    다른 사항있으시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문제가 해결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남지약국 2017-05-24 12:30:0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네~ 감사합니다.
    혹시나해서 여쭙니다. 헤드문제는 아닌지요.
    헤드청소는 어떻게 하나요.청소크리너가 있나요?
    헤드가 이상있을경우 카트리지 교체만으로 안되겠지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