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HP Officejet 7612 카트리지 & 노즐
작성자 백선미 (ip:221.165.251.171)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1-17 15:13: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99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① 성 명 (상호명) :  백선미

 

② 연락처 :   010-2333-6430

 

③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진벌로 85-2

               신창비바패밀리아파트 112동 103호

 

④ 구매하신 사이트 :   옥션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08-28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HP Officejet 761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1. 마젠타 노즐에 잉크 통하지 않음 

                     (이사오면서 노즐이 꽉 눌렸어서 잉크가 통하지 않고 그 이후론 막혔어요)                        

                     2. 인쇄를 다시 시작하려면 카트리지를 교체해야한다고 나와요

                     (이 역시 마젠타가 문제라고 하네요)

                     3. 경고문구 확인을 누르면 프린터 확인하는 중이라면서

                         이 프로세스에는 몇 분이 걸릴 수 있다고 뜨는데

                         하루 종일 걸려도 확인이 마무리가 안되는데 어쩌죠?





제가 직접 고칠 수 있는 상태라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을 알려주세요

(어떤 부품을 사서 어떻게 고쳐야한다... 라는 구체적인 방법을 부탁드립니다 ㅠㅠ)


혹시 이건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다; 출장 AS 서비스 받아야한다.. 하면

출장비 서비스 예상비용 알려주세요 ^ㅡ^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7-01-17 17:04:1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해당증상 상품 입고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할 것 같구요 상품을 포장하여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출장의뢰시 출장비 및 A/S비가 별도로 청구되기때문에 상품을 보내주시는게 더 나을것 같습니당
    상품을 보내실때는 먼저 호스를 두번 접어 집게로 꽉 찝어주시구요
    공급기의 에어마개는 다 닫아주시고, 에어캡(뽁뽁이)로 충격에 보호해주세요~
    프린터박스를 가지고 계시다면 스티로폼에 끼워보내주시고 혹시 프린터박스가 없다면 적당한 박스에 넣어 스티로폼과 신문지등을 동글동글 구겨서 충격에 보호시켜주시면 됩니다~
    주소는 부산시 동래구 온천2동 407-31 효림시티빌 101호로 보내주시면 되구요.
    상품 입고되는데로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다른 사항있으시면 게시판 및 고객센터 이용해주시고, 좋은 오후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