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잉크 다쓴 카트리지 교체 관련 문의
작성자 손하람 (ip:220.124.152.25)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16 06:05:0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1

아래의 양식을 복사하셔서 내용을 작성하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① 성 명 (상호명) : 손하람

 

② 연락처 :   010-9227-9524

 

③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4길 44-15(고사동)

 

④ 구매하신 사이트 :  G마켓                  (예: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홈페이지...)

 

⑤ 구매하신 날짜 :   2015년 12월 9일전후          (정확한 날짜를 모르신다면 몇년 몇월달에 구입하셨는지만 메모)

 

⑥ 프린터 기종 : hp7612           (예:B110a, C410a.....)

 

⑦ 기계증상 :   다 쓴 카트리지 교체 메시지 오류..             (예:잉크시스템실패, 용지걸림......)

 

카트리지 보내주신 것 교체하니 빨간색 카트리지 인식을 되었는데.. 그 카트리지 정상 교체후 모든인쇄가 빨간색 계통으로만 되어지다가 오류메시지가 (파란색 카트리지 교체 메시지) 뜨면서 다시 인쇄가 안되어서요. ㅠㅠ

아무리 다시 잉크를 뽑아보고 해봐도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15-12-16 10:40:30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고객님과 통화하였습니다.
    담당자께 말씀드리고 재연락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ㅠ.ㅡ 좋은하루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