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
어서 집게를 물려둡니다.
1단계 : 복합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는 복합기 뒷면의 어댑터 와 전원케이블 을 다시 뺐다가 꽂아 봅니다.
전원 콘센트에도 케이블이 잘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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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 연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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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의 위치
참고 :계속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 로 문의해 주십시오.
2단계 : 복합기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정상적인 상태일 때의 모습입니다.
3단계 : 복합기가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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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의 USB 케이블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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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탕화면에 있는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한 후,왼쪽 상단의
'상태' 를 확인 합니다.
참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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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이 없는 경우,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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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 목록 안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드라이버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므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야합니다.
아래의 항목을 참고하여 복합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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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경우
'HP Photosmart B110 series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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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있는 경우
'HP Photosmart B110 series의 연결이 끊어 졌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의 케이블을 뺐다가 다시 연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여 상태를 확인 해봅니다.
그래도 준비상태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삭제 후 다시 설치 합니다.
4단계 :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고, 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에서 복합기를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복합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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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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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Photosmart B110 series'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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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 아이콘이 기본 프린터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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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지 않는 경우(
체크가 없는 경우), 해당 복합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클릭한 후
'기본 프린터로 설' 정 항목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선택 합니다.
5단계 : 프린터 아이콘이 준비됨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온라인 상태인 경우(정상) |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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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
아래의 단계를 차례대로 진행하여 상태를 확인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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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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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를 재부팅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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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온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을 선택합니다. |
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클릭한 후 '인쇄 계속' 을 선택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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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단계 : 대기열에 문서가 남아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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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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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인쇄 대기 중인 문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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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 문서가 있으면 상단 메뉴에서 '프린터' > '모든 문서 취소(인쇄 작업 삭제)' 를 누릅니다.
참고 :삭제 중 메시지만 나오고 삭제가 되지 않을때는
USB케이블을 제거 하고 다시 시도 합니다. 그래도 삭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한 다음 다시 시도합니다.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하여 인쇄 작업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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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참고 :'설정' 메뉴가 없는 경우 '제어판 > 프린터 및 팩스' 를 클릭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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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Photosmart B110a 아이콘' 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클릭한 후 '등록정보/속성' 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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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험 인쇄/테스트 페이지 인쇄' 를 눌러 인쇄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위 1~6단계를 확인한 후에도 7단계에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문서 인쇄 실패' 또는
'포트오류'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에는 컴퓨터 제어판의 드라이버 등록정보에서 포트를 확인/변경해주십시오.
자세한 포트 변경 방법은 여기를 클릭 하여 해당 문서를 참고하세요. 포트 변경 후에 위의 5단계부터 다시 진행하여 인쇄가 잘 되는지 확인합니다.
7단계까지 진행해도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드라이버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