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

A/S 응급처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B110A] 인쇄가 안됩니다.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2-01-20 18:27: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
 
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
 
어서 집게를 물려둡니다.
 
1단계 : 복합기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에는 복합기 뒷면의 어댑터전원케이블 을 다시 뺐다가 꽂아 봅니다.
전원 콘센트에도 케이블이 잘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어댑터 및 전원 케이블 연결
  2. 전원 버튼의 위치
참고 :계속 전원이 들어오지 않으면, 서비스 센터 로 문의해 주십시오.
2단계 : 복합기의 상태가 정상인지 확인합니다.
아래의 사진은 정상적인 상태일 때의 모습입니다.
3단계 : 복합기가 컴퓨터와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의 USB 케이블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2. 바탕화면에 있는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한 후,왼쪽 상단의 '상태' 를 확인 합니다.
    참고 :
    • 바탕화면에 HP 솔루션 센터 아이콘이 없는 경우, 바탕화면 왼쪽 하단의 '시작' > '(모든)프로그램' > 'HP' > 'HP 솔루션 센터' 를 선택합니다.
    • 프로그램 목록 안에 HP 솔루션 센터가 없는 경우, 드라이버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것이므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해야합니다.
    아래의 항목을 참고하여 복합기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정상적인 경우
      'HP Photosmart B110 series이(가) 준비되었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입니다.
    • 문제가 있는 경우
      'HP Photosmart B110 series의 연결이 끊어 졌습니다!' 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와 복합기 사이의 케이블을 뺐다가 다시 연결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여 상태를 확인 해봅니다.
      그래도 준비상태가 되지 않을 경우에는 드라이버를 삭제 후 다시 설치 합니다.
4단계 :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고, 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컴퓨터에서 복합기를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복합기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선택합니다.
  2. 'HP Photosmart B110 series' 아이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없는 경우,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3. 복합기 아이콘이 기본 프린터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기본 프린터로 설정되어 있지 않는 경우( 체크가 없는 경우), 해당 복합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클릭한 후 '기본 프린터로 설' 정 항목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선택 합니다.
5단계 : 프린터 아이콘이 준비됨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복합기 아이콘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온라인 상태인 경우(정상)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오프라인 상태인 경우 일시 중지 상태인 경우
아래의 단계를 차례대로 진행하여 상태를 확인 합니다.

  1. USB 케이블을 분리했다가 다시 연결 합니다.
  2. PC를 재부팅 합니다.
  3. 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클릭 한 후 '온라인으로 프린터 사용' 을 선택합니다.
해당 프린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 으로 클릭한 후 '인쇄 계속' 을 선택합니다.
6단계 : 대기열에 문서가 남아있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2. 복합기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여, 인쇄 대기 중인 문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3. 대기 문서가 있으면 상단 메뉴에서 '프린터' > '모든 문서 취소(인쇄 작업 삭제)' 를 누릅니다.
    참고 :삭제 중 메시지만 나오고 삭제가 되지 않을때는 USB케이블을 제거 하고 다시 시도 합니다. 그래도 삭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한 다음 다시 시도합니다.
7단계 :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해봅니다.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 하여 인쇄 작업이 정상적으로 진행 되는지 확인합니다.
  1. '시작' > '설정' > '프린터(프린터 및 팩스)' 를 누릅니다.
    참고 :'설정' 메뉴가 없는 경우 '제어판 > 프린터 및 팩스' 를 클릭 합니다.
  2. 'HP Photosmart B110a 아이콘' 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클릭한 후 '등록정보/속성' 을 클릭합니다.
  3. '시험 인쇄/테스트 페이지 인쇄' 를 눌러 인쇄가 되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위 1~6단계를 확인한 후에도 7단계에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문서 인쇄 실패' 또는 '포트오류'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에는 컴퓨터 제어판의 드라이버 등록정보에서 포트를 확인/변경해주십시오.
    자세한 포트 변경 방법은 여기를 클릭 하여 해당 문서를 참고하세요. 포트 변경 후에 위의 5단계부터 다시 진행하여 인쇄가 잘 되는지 확인합니다.
8단계 : 드라이버를 재설치 합니다.
7단계까지 진행해도 인쇄가 되지 않는 경우 드라이버를 삭제 후 다시 설치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