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기가 달린 제품은 반드시 작업전 호스를 두번 접
어서 집게를 물려둡니다.
문제
Windows에서 컴퓨터에 '캐리지 걸림 '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캐리지가 제품의 양 측면이나 중간에서 걸릴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증상이 함께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해결책 사용 방법
문제를 해결하려면 이 문서에서 제시한 각 해결책을 순서대로 시도해 보십시오.
중요 : 해결책을 시도할 때마다 자체 테스트 페이지를 인쇄하여 하드웨어가 올바르게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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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용지함에 일반 흰색 용지를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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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어판 왼쪽 하단의 가장자리에 있는 설정 아이콘(
) 옆의 버튼(
)을 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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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화살표 버튼(
)을 눌러
도구 를 선택한 다음
확인 을 터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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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화살표 버튼(
)을 눌러
프린터 상태 보고서 를 선택한 다음
확인 을 터치합니다. 제품에서 보고서가 인쇄됩니다.
중요: 이 해결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했더라도 모든 해결 방법을 시도한 후에는 자가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하십시오.
참고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본 후에는 항상 위의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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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끕니다. 프로젝터의 전원이 꺼지지 않으면 다음 단계를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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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0초 동안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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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참고 :제품이 준비 중일 수 있습니다. 제품 표시등이 깜빡거리고 캐리지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준비 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다음 다음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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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하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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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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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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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걸린 용지가 있으면 캐리지 멈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걸린 용지를 모두 제거합니다.
입력 용지함 및 출력 용지함에서 느슨하게 끼여 있는 모든 용지를 제거합니다.
중요:아직 걸린 용지를 제거하지 마십시오. 제품의 앞면에서 걸린 용지를 제거하려고 하면 인쇄 메커니즘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2 단계: 복합기 후면에서 걸린 용지 제거
다음 단계에 따라 걸린 용지를 확인하고 제품 후면에서 제거합니다.
다음 동영상은 제품 후면에 걸린 용지를 제거하는 단계를 보여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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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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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후면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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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후면에서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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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면 액세스 도어의 왼쪽에 있는 탭을 눌러 덮개를 분리합니다. 제품에서 도어를 빼내 제거합니다.
그림 1: 후면 액세스 덮개 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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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안쪽 롤러에서 걸린 용지를 조심스럽게 제거합니다.
중요:롤러에서 용지를 제거하다 용지가 찢어진 경우 롤러와 휠에 종이 조각이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제품에 종이 조각이 남아 있으면 용지 걸림이 더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제품에 찢어진 종이 조각이 남았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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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후면에서 후면 액세스 덮개를 분리합니다. 도어가 제자리에 고정될 때까지 앞쪽으로 가볍게 밉니다.
그림 3: 후면 액세스 덮개 재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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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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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3단계: 복합기 앞쪽에서 걸린 용지 제거
제품 후면에서 걸린 용지를 제거할 수 없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앞면에서 걸린 용지를 제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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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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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에서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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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엽니다.
중요:캐리지가 유휴 상태가 되어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림 4: 카트리지 덮개 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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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동으로 캐리지를 제품의 한쪽 끝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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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러에서 부드럽게 용지를 잡아당깁니다.
참고 :최대한 조심스럽게 제품 앞면에서 용지를 제거합니다. 제품 안쪽에 용지의 찢긴 부분이 남아 있는 경우 추가적인 용지 걸림이 발생하여 인쇄 메커니즘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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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닫습니다.
그림 5: 카트리지 도어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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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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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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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하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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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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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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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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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이 꺼져 있으면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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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엽니다.
중요:캐리지가 준비 상태가 되어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림 6: 카트리지 덮개 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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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전원을 끄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의 뒤쪽에 있는 전원 코드를 뺍니다.
주의:손으로 부품을 옮길 때 감전의 위험을 없애려면 전원 코드를 분리해야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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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의 전원 플러그를 벽에 있는 콘센트에서 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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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 걸쇠 손잡이를 눌러서 완전히 잠급니다.
그림 7: 아래쪽 위치에 있는 캐리지 걸쇠 손잡이
참고 :걸쇄 핸들이 위에 있으면 카트리지가 제대로 장착되지 않은 것이며 제품이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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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안쪽에서 캐리지가 멈춰 있는지 확인한 다음 캐리지 움직임을 방해하는 다른 물체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참고 :제대로 보려면 손전등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림 8: 장애물의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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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견한 용지 조각이나 장애물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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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안쪽에서 직접 캐리지를 움직여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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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가 제품 오른쪽에서 걸린 경우 캐리지를 제품 왼쪽으로 이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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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가 제품 왼쪽에서 걸린 경우 캐리지를 제품 오른쪽으로 이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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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가 제품 중앙에서 걸린 경우 캐리지를 제품 오른쪽으로 이동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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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가 제품 너비를 자유롭게 움직이는지 확인합니다. 캐리지를 제품 왼쪽에 단단히 밀어 넣은 다음 다시 오른쪽에 밀어 넣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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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닫습니다.
그림 9: 카트리지 도어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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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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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코드를 벽면 콘센트에 꽂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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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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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하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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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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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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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제품에 카트리지를 잘못 삽입하거나 설치하면 제품에 캐지리 걸림 오류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카트리지를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합니다.
1단계: 카트리지 분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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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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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엽니다.
중요:캐리지가 유휴 상태가 되어 조용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그림 10: 카트리지 덮개 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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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카트리지의 탭을 누른 다음 슬롯에서 각각의 카트리지를 분리합니다.
그림 11: 탭을 눌러 카트리지 분리하기
2 단계: 프린트 헤드 분리 및 재장착
프린트 헤드를 분리한 후 다시 장착하여 올바르게 장착되었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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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의 걸쇠 손잡이를 멈출 때까지 들어올립니다.
그림 12: 걸쇠 손잡이 들어 올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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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트 헤드를 들어 올려 카트리지에서 제거합니다.
그림 13: 프린트 헤드 제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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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 주변에 방해가 되는 요소는 없는지 확인합니다. 찾아낸 장애물이 있으면 빼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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색상 도형 아이콘이 위로 오도록 하여 프린트 헤드를 바로 잡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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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트 헤드를 카트리지 안으로 내립니다.
참고 :프린트 헤드 측면의 색상 도형이 캐리지의 색상 도형과 정렬되는지 확인합니다.
그림 14: 프린트 헤드를 캐리지 안으로 내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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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쇠 손잡이를 조심스럽게 내립니다.
그림 15: 걸쇠 손잡이 내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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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리지 걸쇠 손잡이를 눌러서 완전히 잠급니다.
3단계: 카트리지 다시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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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각 카트리지를 빈 슬롯에 밀어 넣습니다. 카트리지에 표시된 아이콘 모양과 색상이 동일한 슬롯에 카트리지를 각각 삽입해야 합니다.
그림 16: 카트리지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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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트리지 덮개를 닫습니다.
그림 17: 카트리지 도어 닫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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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 (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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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하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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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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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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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제품을 벽면 콘센트에 직접 연결하여 전원이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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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에서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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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코드를 모든 전원 스트립 또는 서지 차단 장치에서 분리한 다음 벽면 콘센트에 직접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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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에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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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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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하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참고 :벽면 콘센트에 제품을 직접 연결했을 때 인쇄가 된다면 전원 스트립이나 서지 차단 장치에서 제품에 충분한 전압을 공급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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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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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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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
다음 절차를 사용하여 제품을 다시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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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버튼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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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전원을 켠 상태에서 제품의 뒷면에 있는 전원 코드를 분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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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린터의 전원 플러그를 벽에 있는 콘센트에서 뽑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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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초 동안 기다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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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 코드를 벽면 콘센트에 꽂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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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다시 연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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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이 자동으로 켜지지 않으면 전원 버튼(
)을 눌러 제품의 전원을 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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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를 인쇄해 봅니다. 이 문서 상단의 자체 테스트 보고서 인쇄 방법에서 설명하는 단계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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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계에서 문제가 해결되고자체 테스트 보고서가 인쇄되면 문제 해결 절차를 계속 수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인쇄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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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가 지속되면 다음 해결 방법을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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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테스트 보고서 가 인쇄되지 않으면 다음 해결 방법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