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반품/교환 - A/S 및 교환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30 18:40: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8

상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우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셔서 교환사유, 교환방법, 교환배송비를

     협의하신 후 교환상품을 발송하시면 됩니다. 판매자와 협의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발송처리할 경우

     교환 승인 처리가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A/S 를 받아야 하는데 판매자 연락처를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판매자의 연락처 및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상품을 교환하기로 판매자와 협의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교환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우선 기존 상품이 판매자에게 잘 도착하였는지 상품위치를

     확인하시고,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셔서 교환품을 신속히 배송해 줄것을 요청하세요.

     상품의 배송기간은 배송사와 배송지역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만일 판매자가

     교환품을 발송하였다면 배송사로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A/S가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A/S 가능여부 확인은 상품의 상세페이지 혹은 고객센터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