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결제 - 임금확인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30 10:3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7

[비회원] 주문 후 금액을 잘못 입금했어요?

     무통장 입금 시 금액을 잘못 입금한 경우 (실제 입금액보다 적게입금하거나 초과 입금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초과시 차액금을 재입금 해드리며 미만시 차액금을 재입금 하시면 됩니다.

 

▶ 입금확인 후 받을 주소나, 선택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판매처에서 이미 상품을 발송하였다면 불가합니다만, 발송전이라면 받을 주소 및 선택사항을

     변경하실수 있사오니 고객센터로 먼저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구매하시는 분과 입금자 분이 일치하지 않을 시 확인이 어렵습니다. 반드시 구매하시는 분과

     입금자분이 동일하셔야 하며 틀릴 경우 메모 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구매하시는 상품의 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시 판매처에서 고객님께 연락이 갑니다.

     이때, 부재중이시거나 연락이 불가피 할때도 입금확인 되지 않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상품대금보다 많이 입금했어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 계좌로 차액금을 입금 해 드립니다.

 

▶ 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을 한번 선택하게 되면 이후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결제방법변경을 하셔야 한다면 해당 상품을 취소하신 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확인 지연으로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주문을 복구할 수 있나요?

     한번 취소된 상품의 복구는 불가능하며 입금확인 지연으로 취소가 되었다면, 해당 상품이

     현재 판매중인지 확인하신 후 재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