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배송 - 배송비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29 18:40: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0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상품 주문시 합계 금액이 5만원 이상일때 판매자가 부담을 하며 5만원 미만시 고객이 부담하십니다.

     도서산간 지역일 경우 기본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하며 추가 운임비는 고객이 부담하십니다.

 

▶ 5만원 이상 결제했는데, 상품이 착불로 왔어요?

     일반 지역일 경우 착불로 받으셨다면 착오로 인한 문제이므로 택배비를 돌려받으실수 있습니다.

     다만, 제주도의 경우 추가 운임비가 있으므로 착불로 나가며 상품 내용물에 기본택배비가 동봉되어

     발송되오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재로 인하여 상품이 되돌아 갈 경우에는 먼저 상단 오른쪽에 있는 주문/배송조회를 통하여 상품의

     위치를 확인 후 해당 택배기사와 연락을 취합니다. 택배사에서 상품을 보관중이면 연락 후 받으시면

     되지만 판매처에 발송되었을시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시면 됩니다.

     상품이 재발송 될 경우 배송비는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배송사고가 났을 때 누가 책임을 지나요?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을 경우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해주시고

     파손된 부분을 카메라로 찍어두시면 배상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나서 판매자에게 연락을

     주셔서 해결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