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배송 - 배송지연
작성자 새시대전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1-08-29 18:20: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0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상단 오른쪽에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완료 임에도 택배를 수령하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아요?

     입금확인 후 3일이 지나도록 상품 발송이 되지 않으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가 상품을 보냈다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였는데도 상품이 오지 않는다면 먼저 상단 오른쪽에 주문/배송조회를

     통해서 상품의 위치를 먼저 확인하시고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 후 담당 택배사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위치 확인이 어렵거나, 발송정보가 부정확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셔서 신속히 배송해줄것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오후 4시 이전에 주문하신 건은 익일에 수령이 가능하시며 상품이 발송된 후

     주말과 국·공휴일을 제외하면 늦어도 3일안에 배송이 완료됩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사유를 알고 싶어요?

     입금확인이 안된 경우, 판매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한 경우, 수령지 정보가 잘못된 경우,

     구매자의 연락 부재로 인한 경우 등이 있습니다. 혹은 천재지변에 의한 상품 파손, 택배사의

     실수로 인한 분실 및 파손 등도 한 예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