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

고장신고접수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급시스템문제(카트리지관련)
작성자 이광구 (ip:180.71.172.235)
  • 평점 0점  
  • 작성일 2021-11-08 10:2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0

안녕하세요.


프린터 2대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데, 카트리지문제로 한동안 사용을 못하고 방치하고 있다가 이번에 정식으로 AS를 요청드리고자 합니다.


HP8100, HP8210 2대입니다.


제품을 포장해서 택배로 발송드리려고 하오니, 

발송주소와 담당자 연락처를 부탁드립니다.


금일 발송처리를 하고자 하오니,

제품 A/S에 따른 비용과 대략 소요일정을 확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성명(상호명) 이광구(뮤코네트웍스)


2. 연락처: 010-5338-0016


3.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83 디지털엠파이어 B동 403호


4. 구매사이트: G마켓


5. 구매날짜: HP8100 (2016년), HP8210(2019년)


6. 프린터기종 : HP8100, HP8210


7. 기계증상 : HP8210 - 공급시스템문제 /문제가 있는 카트리지를 잉크가 있는 카트리지로 교체하십시요

                 HP8100 - Wi fi Direct 접속이 잡히지 않고, 카트리지도 위와 동일현상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새시대전산 2021-11-08 11:52:3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주소 : 부산시 동래구 금강로 31 효림시티빌 1층 새시대전산
    전화번호 : 070-8263-8250
    포장하는 방법은 좌측 카테고리 설치영상에 가셔서 포장하는 영상 보시고 포장하시면 됩니다
    영상 안보시고 임의로 포장하시면 택배오는 도중에 문제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수리비용과 수리일정은 기기도착하여 상태를 보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